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김상범 기자
  • 피플
  • 입력 2012.05.01 09:41

최유화, 공유부터 이승기까지 ‘미남 담당’ 新 CF 요정 등극

 
[스타데일리뉴스=김상범 기자] 지난해 TV CF 속에서 공유의 그녀로 등장해 상큼하고 산뜻한 매력으로 스포트라이트를 한 몸에 받은 최유화가 ‘국민 대세’ 이승기의 ‘피자헛’ 광고 파트너로 발탁되며 차세대 CF 요정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이승기와 최유화의 광고 촬영 현장 모습이 담긴 사진이 게재돼 네티즌들의 화제를 모았다. 지난해 배우 공유와 함께 CF 속에서 호흡을 맞췄던 최유화가 이번에는 ‘국민 대세’ 이승기와 함께 피자 CF를 찍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 최유화는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드러내며 이승기에게 피자를 건네고 있다. 이날 촬영장에서 최유화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여유로운 모습으로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이승기와 호흡을 맞추며 상큼한 매력을 뽐내 촬영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공유의 상대역을 맡은 데 이어 이승기와 호흡을 맞추게 된 최유화에게 네티즌들은 “공유에 이어 이승기까지… 최유화 전생에 나라를 구한 듯”, “공유랑도 잘 어울렸었는데 이승기랑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 “최유화 정말 매력 있게 생긴 것 같다” 등의 부러움과 질투 어린 시선을 보내고 있다. 

한편 안정감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승기와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신인 배우 최유화의 호흡이 기대되는 ‘피자헛’ 광고는 1일 처음으로 온에어 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