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피플
  • 입력 2012.05.01 09:29

하정우, 헬로비너스에 둘러싸여 ‘아빠미소' 화제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신예 걸그룹 헬로비너스와 배우 하정우가 다정한 인증샷을 선보였다.

1일 각종 인터넷 게시판에는 풋풋한 헬로비너스와 배우 하정우가 카메라를 보고 함께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이 게재되어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공개된 사진은 지난 2월 하정우, 공효진 주연의 영화 <러브픽션> VIP시사회에서 촬영된 사진으로 풋풋하면서도 상큼한 사복패션의 헬로비너스와 그 속에서 두손을 가지런히 모은채 흐뭇한 미소를 짓고 있는 하정우의 모습을 담고 있다.

5월 데뷔를 앞두고 있는 헬로비너스는 가수뿐만 아니라 연기돌까지 꿈꾸고 있는 신예걸그룹으로 이날 "평소 하정우선배님을 '하'느님이라 부를 만큼 가장 좋아한다.”며 “하정우선배님 직접 만나니 넘 방울방울해요.”라고 밝히며, 하정우의 열혈팬임을 자청했다. 하정우 역시 헬로비너스와 만남에 많은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헬로비너스는 얼굴 공개만으로 온라인 검색순위 1위를 차지하며 상반기 가장 기대되는 걸그룹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하정우 외에도 배우 김성수, 이천희, 정겨운, 주상욱 등 많은 남자스타들의 응원을 얻으며 데뷔 전부터 ‘배우들의 로망돌'로 떠오르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훈훈한 사진이네요", "하정우도 헬로비너스 팬 됐을 듯", "하정우 흐뭇미소 완전 귀요미.", "헬로비너스 풋풋한 모습도 너무 예쁘다", “사복을 입어도 이쁜 헬로비너스.”, "데뷔할 날만 기다리고 있어요"등 부러움과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한편 청순한 미모의 실력파 리더 ‘유아라’와 이국적인 비주얼의 소유자 ‘앨리스’, 카리스마 파워랩퍼 ‘라임’, 동안 미모의 ‘윤조’, 모델포스를 자랑하는 ‘나라’, 눈웃음이 깜찍한 95년생 막내 ‘유영’으로 구성된 헬로비너스는 5월 초 데뷔를 앞두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