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생활
  • 입력 2016.11.16 09:09

이랜드월드 패션브랜드, 수험생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

▲ 이랜드 수능 할인이벤트 이미지 ⓒ이랜드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이랜드월드(대표 김광래)가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특별 할인 이벤트에는 여성, 캐주얼, 주얼리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들이 동시에 참여해, 수능 수험표가 올 겨울 패션 아이템 장만에 있어 할인 티켓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여성 캐주얼 브랜드 로엠(ROEM)과 클라비스(CLOVIS)에서는 수능 당일인 17일부터 20일까지 총 4일간 수험표 지참 방문 시 로엠 10%, 클라비스 20%의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커플링과 우정링, 기념 목걸이 등 다양한 악세사리, 주얼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와 클루(CLUE)에서도 수험표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에스티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수험표 지참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클루에서는 12월 31일까지 수험표 지참 방문 시 20% 할인 혜택과 함께 수능 기념 우정 목걸이와 탄생석 반지 상품이 특별 1만원 할인된다. 
 
특히 클루에서는 연말까지 할인 이벤트가 진행 되는 만큼 연말 기념 선물 준비에도 수험표가 할인 쿠폰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 된다.
 
캐주얼 SPA 브랜드 후아유는 오는 20일까지 수험표 지참 방문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수험표가 없더라도 맨투맨, 후드티, 셀비지 데님 자켓 등 베스트 상품 구매 시 20%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랜드월드 관계자는 “수험생 여러분들을 응원하고 합격을 기원하기 위해 이번 패션브랜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그동안의 노력들이 좋은 결실로 이어져 행복한 겨울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수능 특별 할인 이벤트는 세일 및 균일가 상품을 제외한 정상 상품에 한하며 각 패션 브랜드 전국 매장에서 수험표 지참 방문 시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