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피플
  • 입력 2012.04.25 10:50

팀, 인도네시아 공항 마비시켜 “팀 인기 이정도였어?”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가수 팀이 인도네시아에서 국빈급 대우를 받아 화제다.

지난 21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공항에는 한국과 인도네시아 합작드라마 <사랑해, I love you...> 촬영 차 인도네시아를 방문한 팀을 환영하기 위해 팬들이 환영 현수막을 들고 공항을 가득 메워 팀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공항에는 팀의 입국 모습을 담기 위해 모인 팬들과 현지 주요 언론들로 공항 일대가 마비될 정도로 북새통을 이루었으나, 팀은 수많은 팬들의 환영에 일일이 고마움의 미소와 90도 인사를 보내 국제 매너남다운 면모를 보여 주었다.

팀은 "이렇게 많은 팬들이 나와계실 줄 몰랐다."며 "응원해 주신 팬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드라마 촬영에 임해서 멋진 작품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팀이 주연을 맡게 될 <사랑해, I love you...>는 한국과 인도네시아를 배경으로 각자 다른 문화 속에 피어나는 연인간의 사랑을 그린 작품으로 팀은 남자 주인공 영민 역을 맡아 벌써부터 인도네시아 전역에 한류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팀 인기가 이 정도였다니!", "멋지네요! 드라마 촬영 잘하시길", "새로운 한류스타 예약!", "역시 어딜 가도 매너남"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팀은 오는 6월초까지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사랑해, I love you...’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며, 드라마는 오는 7월 인도네시아 최대 공중파 채널 ‘인도시아르(Indosiar)’에서 황금시간대인 저녁 9시부터 인도네시아 전역에 방영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