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데일리뉴스=박상아 기자] 농심켈로그가 110년 전통의 켈로그 철학이 담긴 프리미엄 시리얼 '리얼 그래놀라'의 이야기를 담은 TVC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는 1906년 시리얼의 창시자 켈로그 박사(W.K Kellogg)가 처음 시리얼을 만들었을 당시를 재현하고 그 후 혁신과 진화를 거듭해 온 켈로그의 110년간의 노력을 담아 탄생한 '리얼 그래놀라'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시리얼의 최초 탄생부터 곡물의 진한 고소함이 가득한 그래놀라에 사과, 딸기, 크랜베리, 바나나 등 진짜 과일까지 담아내는 '리얼 그래놀라'의 제조 과정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애니메이션과 실제를 자연스럽게 넘나드는 효과를 주어 한 편의 동화를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