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조용태 기자
  • 공연
  • 입력 2012.04.12 11:11

'원조댄싱퀸' 김완선, 첫 뮤지컬 나들이 '롤리 폴리' 출연

 
[스타데일리뉴스=조용태 기자] '원조 댄싱 퀸’ 김완선이 팬들에게 깊은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며 멀티플레이어로서 자유 의지를 선언했다.

오는 5월 2일~6월 3일 서울 유니버셜 아트센터에서 열리는 뮤지컬<롤리 폴리-우리들의 청춘 시즌2>에 뮤지컬에 첫 도전하는 김완선이 “앞으로는 원래의 내 이미지에 갖히고 싶지 않다. 다양한 모습과 더 다양한 음악을 하고 싶다”고 전해왔다.

<롤리 폴리>가 복고풍 음악과 배경을 소재로 하는 부분에 대해 김완선은 “설혹 과거 노래라도 음악적으로 새롭게 느껴지고, 자연스러우면서도 퀄리티가 좋으면 유행과는 상관없이 언제 들어도 좋은 음악이라고 생각한다”면서 “7080 또는 8090 당시 노래는 다 좋아한다. 자주 부르는 애창곡은 전람회의 ‘취중 진담”이라며 강한 의욕을 보였다.

김완선은 “뮤지컬 첫 출연이라 얼떨떨 하지만, 재미있을 것 같아 설렌다. 내 생각보다는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하고 싶다”고 즐거워했다.

김완선은 한편 팬들에게 “항상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다. 꾸준히 활동한 가수는 아니었는데도 늘 기다려주고 용기를 줬기에 지금의 내가 있는 것 같다.”면서 “과거엔 내가 하고 있는 일을 즐기거나 감사한 마음이 덜 했던 것 같다. 현재엔 매 순간을 즐기고 감사해 한다. 미래에도 역시 그럴 것”이라고 성숙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김완선은 <롤리 폴리>에서 평소엔 얌전하고 소심한 소녀지만, 음악만 나오면, 180도 돌변하는 천생 춤꾼 최미자 역할을 맡는다. 결혼 후 아이가 생기지 않자 모든 탓을 미자에게 돌리는 남편과 이혼한 ‘돌싱’이며, 모교인 신화여고의 무용선생님으로 부임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