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뷰티
  • 입력 2016.10.13 15:52

[HD+] 네이처리퍼블릭, '우아함의 정석' 박혜수와 2016 F/W 메이크업 룩 선봬

▲ 박혜수 ⓒ네이처리퍼블릭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박혜수가 모델로 활동중인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이 박혜수의 우아하고 시크한 매력이 담긴 2016 F/W 메이크업 룩을 선보인다.

그동안 드라마에서 싱그럽고 깨끗한 이미지를 보여준 박혜수는 이번 화보 촬영을 통해 매혹적인 여인의 모습으로 변신했다. 스타일링에 대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제시하며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표정으로 메이크업 룩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이번 2016 F/W 메이크업 룩은 계절감이 잘 드러날 수 있도록 음영 메이크업이 가능한 브라운 계열의 아이섀도와 베이지 및 레드 립 컬러 중심으로 구성됐다. 따뜻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 ‘오키드 글램’과 도시적인 이미지로 세련된 느낌을 선사하는 ‘시크 레드’ 두 가지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며, 전속 모델인 박혜수가 청순함과 성숙함을 넘나드는 색다른 매력을 뽐내 더욱 눈길을 끈다.

▲ 박혜수 ⓒ네이처리퍼블릭

‘오키드 글램’ 룩은 깊고 입체적인 느낌의 음영 아이 메이크업이 포인트다. 눈두덩에 ‘크리스탈 아이 틴트 빈티지골드’를 얇게 펴 바른 뒤 ‘크리스탈 아이 틴트 러브메이플’로 쌍꺼풀 라인에 음영을 주면 그윽한 눈매를 연출할 수 있다. 여기에 마른 장미 컬러인 ‘크리미 립스틱 글램베이지’를 입술에 가볍게 바르고, 누디한 톤의 ‘컬러 앤 네이처 네일 웜토프’로 손끝까지 마무리하면 신비롭고 차분한 이미지가 완성된다.
 
‘시크 레드’ 룩은 강렬하고 고혹적인 레드 립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바이플라워 트리플 무스 틴트 시크레드 무스’를 입술 안쪽부터 바깥쪽으로 색을 채워 준 뒤 면봉으로 입술 선을 정리하면 깔끔하고 시크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이때 아이 메이크업은 입술이 돋보일 수 있도록 심플하게 표현하는 것이 좋다 ‘롱라스팅 스머지 섀도 스틱’을 눈두덩에 바른 뒤 내장된 스머지 쿠션으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를 준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