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뷰티
  • 입력 2016.10.05 08:42

[HD+] 아이오아이 김도연, 강렬한 아우라 '첫 뷰티 화보'

▲ 아이오아이 김도연 ⓒW Korea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아이오아이(I.O.I) 김도연이 신비로운 매력이 물씬 풍기는 화보를 공개했다.

4일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 10월호를 통해 공개된 화보 속 김도연은 단정한 흑발 헤어와 매혹적인 립 메이크업으로 동양적이면서도 성숙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깊이 있는 눈빛과 고혹적인 자태로 신비스러움을 자아냈고, 화사한 핑크 립부터 성숙미가 풍기는 레드 립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또 다른 컷에서는 꽃으로 얼굴 반쪽을 가림에도 불구하고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는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무대 위 걸그룹의 상큼한 모습과는 또 다른 여성스러운 매력을 자랑했다.

▲ 아이오아이 김도연 ⓒW Korea

이번 화보는 김도연의 데뷔 이래 처음 진행된 뷰티 화보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과 함께 진행됐다. 다양한 립 메이크업과 자연스러운 눈매를 연출한 음영 메이크업으로 김도연의 개성 있는 이목구비를 더욱더 매력적으로 살려냈다.

이날 김도연은 생애 첫 화보라고 하기에는 놀라울 정도로 능숙한 표정과 강렬한 아우라를 뽐내 현장 스탭들의 탄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특히 새벽 내내 이어진 촬영에도 불구하고 힘든 내색 없이 매 컷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김도연은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멤버로 내달 컴백하는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