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6.08.19 11:36

LG 시그니처, 톱모델 장윤주와 콜라보레이션 화보 공개

올레드 TV, 세탁기, 얼음정수기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총 4컷 선보여

▲ 장윤주 LG 시그니처 화보 ⓒLG전자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LG전자의 초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SIGNATURE)’가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9월호를 통해 톱모델 장윤주와의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19일 공개했다.

오랫동안 꿈꿔온 가전을 현실화 시킨 LG 시그니처를 담기 위해 ‘DREAMS COME TRUE(꿈이 이루어지다)’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톱모델 장윤주가 LG 시그니처 제품들과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올레드 TV, 세탁기, 얼음정수기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4가지 제품과 하나가 된 장윤주의 각기 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 장윤주 LG 시그니처 화보 ⓒLG전자

화보는 본질에 충실한 LG 시그니처의 간결한 디자인과 최첨단 성능을 꿈과 현실을 오가는듯한 환상적인 분위기로 담아냈다. 특별 제작된 파스텔 톤의 세트 안에서 장윤주는 색감을 극대화 한 의상을 다양하게 소화하며 포즈를 취해 완성도를 높였다.

첫 페이지는 일반 스마트폰 보다 더 얇은 2.5mm의 초슬림 패널과 리얼 글라스로 완성한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앞에서 꿈과 현실의 경계가 없는 듯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장윤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 장윤주 LG 시그니처 화보 ⓒLG전자

두번째 페이지에서 장윤주는 잔잔한 호수에 비친 달을 형상화한 배경으로 계단 위에서 정면을 응시한다. LG 시그니처 세탁기 디자인이 호수 위 달의 모습에서 따온 것을 모티브로 삼은 장면이다.

장윤주가 LG 시그니처 냉장고의 매직스페이스를 노크하는 모습에선 냉장고 문을 열어보지 않아도 내부를 확인할 수 있는 ‘노크온 매직 스페이스’ 기능을 전달한다. 구름과 물방울 사이에서 시원한 바람을 손끝으로 느끼고 있는 장윤주의 모습이 담긴 마지막 페이지는 비가 그친 후 상쾌해진 공기를 모티브로 삼은 LG 시그니처 가습공기청정기를 표현했다.  

▲ 장윤주 LG 시그니처 화보 ⓒLG전자

이와 관련해 LG 시그니처 관계자는 “지난 5월 강수진 국립발레단 단장과 함께한 화보에 이어 LG 시그니처의 압도적 성능, 정제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디자인과 직관적인 사용성을 극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톱 모델 장윤주 씨와 화보 촬영을 진행하게 됐다”며 “LG 시그니처가 집안에 품격을 높이는 차원이 다른 가전 브랜드를 표방하는 만큼 그에 걸맞은 스토리를 시각적으로 전해드리기 위해 다양한 화보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