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영화
  • 입력 2016.08.17 12:41

'거울나라의 앨리스' I.O.I 최유정, 영화 속 '앨리스'로 변신

▲ 최유정 ⓒ하이컷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9월 7일 3D 개봉을 확정한 '거울나라의 앨리스'(원제: Alice Through the Looking Glass, 감독: 제임스 보빈, 제작: 팀 버튼, 출연: 조니 뎁, 앤 해서웨이, 미아 와시코브스카, 헬레나 본햄 카터, 사챠 바론 코헨, 수입/배급: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가 아이오아이(I.O.I)의 멤버 최유정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공개한다. 

핑크빛 배경에 러플과 레이스 장식이 달린 의상, 인형처럼 풍성한 헤어스타일로 앨리스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 최유정은 상큼한 표정을 짓고 있다. 또한 ‘모자 장수’를 연상시키는 모자와 푸른 장미꽃을 올려둔 티 테이블 앞에 앉아 앨리스처럼 티 타임을 즐기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마지막으로 시간여행을 소재로 한만큼 시계 모티브가 등장한 화보에서는 시계를 쳐다보는 깜찍한 표정이 담겨 있다.

▲ 최유정 ⓒ하이컷

평소 디즈니 영화의 팬이라고 밝힌 최유정은 “단 하루였지만 ‘앨리스’로 살 수 있고, 또 잠시나마 환상적인 세계로 시간여행을 떠난 기분이라서 행복했다”며 스페셜 콜라보 화보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거울나라의 앨리스'와 최유정이 함께한 더 많은 화보는 8월 18일 발매되는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