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6.08.17 10:36

엑소, 정규 3집 리패키지 음원 오늘(17일) 밤 12시 공개.. '4곡 새롭게 수록'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엑소(EXO)의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음원이 오늘 밤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엑소는 금일(17일) 밤 12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LOTTO’(로또)의 음원을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사랑하는 여자와의 운명적인 만남을 Lotto(로또)에 당첨된 행운에 비유한 재미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타이틀 곡 ‘Lotto’를 비롯, 절망적인 현실 속에서도 희망을 찾아가는 메시지를 표현한 힙합 장르의 곡 ‘Can’t Bring Me Down’, 엑소 멤버 첸이 작사를 맡아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을 ‘꿈’에 비유한 팝 곡 ‘꿈 (She’s Dreaming)’, 정규 3집 타이틀 곡 ‘Monster’(몬스터)를 Bass 장르 계열의 일렉트로닉 음악으로 재해석한 ‘Monster (LDN Noise Creeper Bass Remix)’ 등 4곡이 새롭게 수록되어 눈길을 끈다.
 

▲ 엑소 정규 3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캡처 ⓒSM엔터테인먼트

또한 이번 신곡 ‘Lotto’ 뮤직비디오는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 각종 채널을 통해 오는 18일 공개될 예정이며, 이에 앞서 오늘 0시 오픈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엑소 멤버들의 강렬한 모습을 담아 화제를 모은 만큼,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고 있다.
 
한편, 엑소는 오는 19일 KBS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 신곡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