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6.08.16 18:45

안테나 콘서트 추가 공연 확정, 18일 티켓 오픈

▲ '헬로 안테나' 포스터 ⓒ안테나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안테나가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한 더 레이블 콘서트 ‘헬로, 안테나(HELLO,ANTENNA)’의 1회 추가 공연을 확정 지었다.
 
‘헬로, 안테나’콘서트는 5년만에 열리는 안테나의 레이블 콘서트로 주목을 받으며 순식간에 전회, 전석의 티켓이 매진된 바 있다. 이에 안테나는 오는 9월 24-25일 공연 이전에 23일(금) 추가 1회 공연을 확정 짓고, 추가 공연 분에 대한 티켓 예매를 오는 18일 저녁 8시에 티켓 예매 전문사이트 인터파크에서 시작한다.
 
안테나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서 “헬로, 안테나 콘서트가 관객 여러분의 뜨거운 관심으로 인해 전 회차 공연이 매진되었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최고의 음악으로 보답하겠습니다”라는 감사의 메시지를 남겼다.  
 
이번 ‘헬로, 안테나’ 콘서트에는 정재형, 토이(유희열), 루시드폴, 페퍼톤스, 박새별, 이진아, 정승환, 권진아, 샘김 등 안테나의 아티스트들이 모두 출연할 예정.
 
안테나는 공식 SNS를 통해서 유희열부터 샘김까지 소속 아티스트들이 각각 개성과 재치가 넘치는 공연출사표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안테나의 더 레이블 콘서트 ‘헬로, 안테나’는 오는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총 3일간 서울 올림픽 홀에서 열린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