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6.08.12 10:30

블랙핑크, 글로벌 팬들에 전하는 감사 인사 “We love you!”

▲ 블랙핑크 ⓒYG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블랙핑크가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오늘(12일) 오전 10시, YG 공식 블로그(www.yg-life.com)에는 ‘BLACKPINK - A THANK YOU TO OUR FANS WORLDWIDE'라는 타이틀의 짧은 영상이 게재됐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글로벌 팬들을 향해 “저희한테 보내주신 성원에 몸 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깊이 감사드립니다. 여러분 사랑합니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특히 멤버 제니와 로제는 각각 뉴질랜드와 호주에서 살다 온 경험을 바탕으로 원어민 수준의 유창한 영어 실력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멤버들은 손가락 하트, 꽃 미소 등 각기 다른 ‘특급 애교’를 발산, 보는 이들마저 흐뭇하게 만들기도.
 
블랙핑크는 지난 8일 세간의 관심 속 데뷔 싱글 앨범 ‘SQUARE ONE’을 발표했다. 더블 타이틀곡 ‘휘파람’, ‘붐바야’는 공개 직후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및 일간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블랙핑크는 최근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인 QQ뮤직 인기차트, 종합 뮤직비디오, 케이팝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정상을 차지해 신인으로서 매우 이례적인 관심을 이끌었다.  

블랙핑크는 오는 14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 신곡 ‘휘파람’과 ‘붐바야’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