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공연
  • 입력 2016.08.11 18:55

안테나, 콘서트 ‘헬로, 안테나’ 오늘 티켓 오픈

▲ ‘헬로, 안테나’ 콘서트 라인업 ⓒ안테나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안테나가 더 레이블 콘서트 ‘헬로, 안테나(HELLO,ANTENNA)’의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5년만에 열리는 안테나의 레이블 콘서트로 주목을 받은 ‘헬로, 안테나’는 오늘 밤 8시부터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서 티켓 오픈을 시작한다. 오는 9월 24, 2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 홀에서 열리는 ‘헬로, 안테나’콘서트에는 정재형, 토이(유희열), 루시드폴, 페퍼톤스, 박새별,이진아, 정승환, 권진아, 샘김이 출연한다.

특히 이번 ‘헬로, 안테나’ 공연에는 오랫동안 자신들만의 음악적인 기저를 켜켜이 쌓아 온 안테나의 선배들을 비롯해 새로이 안테나에 둥지를 틀고 음악적 아이덴티티를 키워가고 있는 ‘안테나 엔젤스’까지 9월에 미국 체류예정인 이수정을 제외한 소속 아티스트들이 모두 한 자리에 모인다.

이에 안테나는 공식 SNS를 통해서 유희열부터 샘김까지 소속 아티스트들이 각각 개성과 재치가 넘치는 공연출사표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정승환의 파워풀한 퍼포먼스 영상과 제주도에서 밭을 일구며 ‘물 건너 가겠다’는 공연에의 의지를 밝힌 ‘농민가수’ 루시드폴, 콘서트 연습과 그루밍을 함께 하고 있다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샘김까지 다양한 출사표로 팬들에게 공연 전부터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다.

5년 만에 열리는 안테나의 더 레이블 콘서트 ‘헬로, 안테나’는 2010년에 30초만에 전석매진을 기록한 바 있는 안테나뮤직배 보컬경연대회 ‘대실망쇼’, 이듬해인 2011년에 치러진 안테나 워리어스 ‘그래, 우리 함께’에 이어 세 번째로 치러지는 레이블 공연.

오늘 밤 8시, 안테나의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헬로,안테나’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