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8.08 19:01

스타제국, 9월 2일 일본 도쿄서 패밀리 콘서트 개최

▲ 스타제국 패밀리 콘서트 포스터 ⓒ스타제국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스타제국의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스타제국 패밀리 콘서트 2016'이 오는 9월 2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다.
 
8일 스타제국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오는 9월 2일 15시, 19시 총 2회에 걸쳐 제프 도쿄(Zepp Tokyo)에서 소속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하는 '스타제국 패밀리 콘서트 2016'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타제국 패밀리 콘서트 2016'은 스타제국이 2000년 설립 이후 일본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패밀리 콘서트이므로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소속 아티스트들의 원곡 무대뿐만 아니라 솔로 무대와 콜라보대 등 다양한 무대를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콘서트에는 제국의아이들 멤버 문준영, 케빈, 정희철, 박형식, 김동준과 최근 신곡 '입술에 입술(Lip 2 Lip)'을 발표하고 유닛 활동에 돌입한 나인뮤지스 A, 지난 1월 스타제국이 약 6년 만에 선보인 5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임팩트(IMFACT)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스타제국 측 관계자는 "2000년 설립 이후 일본에서 처음으로 개최되는 패밀리 콘서트인 만큼 소속 아티스트 및 관계자들 모두 공연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라며 "소속 아티스트들의 개인 솔로 무대 및 콜라보 무대 등 다채로운 무대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스타제국 패밀리 콘서트 2016'은 기획사 스타제국과 주식회사 KBS JAPAN, 주식회사 E-MOTION이 공동 주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