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8.05 10:47

‘원티드’ 지현우, 칼에 찔린 이문식 살릴 수 있을까

▲ '원티드' 캡처 ⓒSBS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원티드’ 지현우가 이문식의 폭주를 막지 못했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원티드’(극본 한지완/연출 박용순) 14회에서 지현우가 김아중과 합세하여 이문식이 숨어있는 곳을 알아내는데 성공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자신의 정체가 들킨 준구(이문식)는 혜인(김아중)의 매니저 경훈(배유람)에게 SG라이프 사장 태섭(박호산)을 납치하고 방송 끝날 때까지 입을 다물면 현우(박민수)가 있는 곳을 알려주겠다며 납치를 지시했다.
 
이어 준구는 현우 유괴범으로서 납치, 감금한 태섭을 ‘원티드’에 생방송으로 내보내 진실만을 답할 것을 요구, 혜인에게는 태섭에게 궁금한 것을 물어보게 시켰다.
 
승인(지현우)은 진웅(이승준)이 비어있던 UCN 방송국 사장실에서 나왔다는 영식(지현준)의 말을 듣고 경훈이 사장실에 몰래카메라를 설치했다는 것을 기억해 혜인에게 경훈과 연락하여 진웅이 사장실 안에서 어떤 짓을 했는지 알아내는 순발력을 발휘했다.
 
승인은 혜인을 통해 경훈에게서 받은 준구와 태섭이 있는 주소로 출동했고, 같은 시각 태섭은 준구를 자극해 준구는 태섭에게 칼을 들고 달려들었다.
 
승인은 두 사람이 있는 냉동 창고에 도착해 쓰러져 있는 태섭을 발견했지만 준구가 복부에 피를 흘리며 쓰러졌고 태섭이 멀쩡히 칼을 들고 일어나 시청자들이 경악을 금치 못하게 했다.
 
또 다시 충격적인 엔딩을 보여준 ‘원티드’에서 과연 지현우는 이문식을 살리고 박호산을 처벌해 가습기 살균제 사건을 제대로 파헤칠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