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음악
  • 입력 2016.08.05 09:54

[영상] JUN. K(준케이), 'Think About You' MV 티저 공개 '절제+파워+섹시'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JUN. K가 솔로곡 발표를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JUN.K(준케이)는 오늘(5일) 0시 국내 첫 솔로 앨범 'Mr. NO♡' 타이틀 곡 'Think About You'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칼라풀한 영상 속 JUN.K는 파워풀하면서도 절제미가 돋보이는 댄스로 보는 이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또 미려한 근육질 상반신 몸매를 과시, 역동적인 섹시함이 강조되며 JUN.K 만의 매력을 더욱 살려냈다. 또한 퍼포먼스는 물론 무언가 고뇌에 빠져있는 듯한 JUN.K의 얼굴에서 타이틀 곡 'Think About You'에 대한 느낌을 살짝 엿보이게 했다.

45초 가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JUN.K의 솔로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기엔 충분했다. 또 영상을 통해 흐르는 'Think About You'의 리드미컬한 리듬과 멜로디는 물론 JUN.K의 뛰어난 보컬 기교가 가미된 탁월한 가창력까지 버무러지며 'Think About You'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9일 발표되는 첫 한국 미니앨범 'Mr. NO♡'는 '프로듀서 아티스트' JUN. K가 직접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하여 크레딧에 이름을 올린 '웰메이드 음반'. JUN.K의 탁월한 음악적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타이틀 곡 'Think About You'를 비롯 'Mr. NO♡', '파도타기', 'BETTER MAN', 'YOUNG FOREVER' 그리고 2PM 5집 타이틀곡 '우리집'의 어쿠스틱 버전 등 총 8개의 넘버가 담겼다.

한편 JUN. K는 출중한 악기 실력으로 이용 음악 전반을 자작하고 프로듀싱하는 능력을 지닌 아티스트로 일본에서는 이미 뮤지션으로서 극찬을 받고 있다. 이런 JUN.K가 한국 첫 솔로 앨범을 통해 자신 만의 어떤 음악을 선보일 지 귀추가 주목된다.

▲ 준케이 ⓒJYP엔터테인먼트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