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8.03 10:36

준케이, 3일 0시 티저 공개 "이보다 더 섹시할 수 없다"

▲ 준케이 솔로 티저 ⓒJYP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2PM JUN. K가 한국 첫 솔로곡 발표를 앞두고 파워풀한 댄스와 미려한 몸매를 뽐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JUN.K(준케이)는 오늘(3일) 0시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국내 첫 솔로 앨범 'Mr. NO♡' 타이틀 곡 'Think About You'의 Choreography Teaser Video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JUN.K는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Think About You'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9일 발표되는 첫 한국 미니앨범 'Mr. NO♡'는 '프로듀서 아티스트' JUN. K가 직접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하여 크레딧에 이름을 올린 '웰메이드 음반'. JUN.K의 탁월한 음악적 능력을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타이틀 곡 'Think About You'를 비롯 'Mr. NO♡' '파도타기' 'BETTER MAN', 'YOUNG FOREVER' 그리고 2PM 5집 타이틀곡 '우리집'의 어쿠스틱 버전 등 총 8개의 넘버가 담겼다.

JUN. K는 출중한 악기 실력으로 이용 음악 전반을 자작하고 프로듀싱하는 능력을 지닌 아티스트로 일본에서는 이미 뮤지션으로서 극찬을 받고 있다. 이런 JUN.K가 한국 첫 솔로 앨범을 통해 자신 만의 어떤 음악을 선보일 지 귀추가 주목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