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8.02 11:22

베이식, 첫 단독 공연 성료 "작정하고 뛰놀았다"

▲ 베이식 콘서트 ⓒRBW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힙합 뮤지션 베이식이 단독 콘서트로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베이식은 지난 1일 저녁 8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현대카드 Curated'의 일환으로 진행된 첫 미니앨범 'Nice' 발매 기념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베이식은 강렬한 트랩 사운드가 압도적인 'Nice Life', 'Too Bad', '정대만' 3곡을 연달아 부르며 공연장 분위기를 순식간에 업 시켰다. 
 
데뷔 10년 만에 처음으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 베이식은 "월요일인데다 날씨도 더운데 먼걸음 해줘서 고맙다. 제 이름을 걸고 하는 첫 공연이다. 내일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어 더욱 긴장된다. 앨범도 콘서트도 열심히 준비했으니 기대해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베이식은 '인디펜던트 레코즈' 시절 발표했던 'Basement'와 'Rhymin'', '쇼미더머니4'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GXNZI'와 '좋은날'까지 연이어 선보였다.
 
특히 베이식은 '좋은날' 무대를 마친 후 "좋은날이 왔다"며 아들과 직접 무대에 올랐다. 올해 3세가 된 베이식의 아들 채하 군은 아빠의 피를 물려받은 듯 무대에서 신나는 율동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분위기가 무르 익을 즈음 반가운 손님들이 등장했다. '쇼미더머니4'에서 호흡을 맞췄던 래퍼 마이크로닷, 한해, 블랙넛이 무대에 올라 베이식과 함께 'My Zone'를 부르며 콘서트 최고 데시벨의 함성을 끌어냈다. 
 
이외에도 소속사 식구인 신예 보컬그룹 브로맨스와 이노베이터, 빅트레이, 비오, 마블제이, 코스믹걸 등이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흥겨운 무대를 연출했다.
 
베이식은 2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Nice'를 공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