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28 16:41

'해투3' 이수민, "그룹명 C.I.V.A, 순수한 의도"

▲ '해피투게더3' 스틸컷 ⓒKBS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C.I.V.A 이수민이 독한 입담을 선보인다.
 
KBS 2TV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의 28일 방송은 ‘흥신끼왕’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예계 최강 ‘흥신끼왕’ 현아-용준형-송원근-이수민-박승건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음악의 신2’를 통해 일약 대세 반열에 오른 탤런트 이수민이 출연했다. 이수민은 ‘음악의 신2’에서 탄생된 프로젝트 걸 그룹 C.I.V.A에서 센터이자 개그를 담당하고 있다. 
 
이날 이수민의 출연과 함께 그의 그룹명인 C.I.V.A가 화두로 떠올랐다. 이유인즉슨 공중파 예능에서 입 밖으로 꺼내기 쉽지 않은 격한 발음 때문. 이에 아이돌 선배 ‘비스트’ 용준형은 “비스트 멤버끼리 (그룹명 듣고) ‘괜찮나? 방송 나갈 수 있나’하고 걱정했다”며 진지한 우려를 표했다.

이에 이수민은 “저희는 정말 순수하게 디바 분들보다 앞서간다는 의미로 C로 한 것이다. 그룹명을 바꿔야 하나 고민을 많이 했다”며 억울함(?)을 호소해 폭소를 유발했다. 더욱이 그는 “팬클럽 이름은 시바라기(C.I.V.A 바라기의 준말)”라면서 욕설인 듯 욕설 아닌 단어들을 천연덕스럽게 쏟아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오늘(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