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음악
  • 입력 2016.07.28 14:41

갓세븐, 태국 로컬 콜라 모델 발탁.. 광고계 러브콜도 '글로벌'

▲ 갓세븐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GOT7(갓세븐)이 태국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GOT7은 최근 태국 유명 콜라 브랜드 'Est Cola' 모델로 발탁됐다.
 
GOT7은 지난 22일 방콕의 대형 쇼핑몰 센트럴월드에서 'Est Cola' 광고모델 발탁 기자회견을 진행했으며, 이날 행사장에는 GOT7을 보기 위해 많은 인파가 몰려들었다. 
 
여러 방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GOT7의 인기는 뷰티, 패션 등 태국 여러 브랜드의 광고모델 발탁으로 이어지고 있다. 
 
'Est Cola' 관계자는 "GOT7의 훈훈한 외모와 톡톡 튀는 이미지가 탄산음료 'Est Cola'의 광고 컨셉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귀여운 연하남의 모습부터 카리스마 있는  상남자의 모습까지 갖춰 '훈남 남친돌'로 떠오른 GOT7의 다채로운 매력이 'Est Cola' 광고 모델로서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발탁 배경을 전했다.
 
GOT7은 지난 4월부터 첫 단독 글로벌 투어를 시작하여 한국, 중국, 일본, 태국, 싱가포르 등 아시아 지역은 물론, 미국 5개주에서도 공연을 펼쳤다. 
 
특히 지난 6월에 개최한 방콕 단독 투어에서 2회 공연 총 2만 2천석 전석을 매진을 기록했으며, 태국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오는 8월 20, 21일에는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 'FLY IN SEOUL-FINAL'을 개최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