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28 08:21

'함부로 애틋하게' 임주은, 본방사수 독려 '시선집중'

▲ 임주은 대본 인증샷 (출처: 킹콩엔터테인먼트 SNS)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배우 임주은이 '함부로 애틋하게'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28일,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kingkongENT)를 통해 최근 방송 중인 KBS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극본 이경희, 연출 박현석, 차영훈, 제작 삼화네트웍스, IHQ)에서 '윤정은'역을 맡은 임주은의 대본 인증샷을 공개하며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임주은은 '함부로 애틋하게' 8회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향한 옅은 미소를 지어보였다. 이러한 그의 모습은 '시크한 차도녀'로 등장하는 극 중 캐릭터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끼게 한다. 

이어진 사진에서 임주은은 극 중 임주환(최지태 역)의 여동생으로 등장하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 배우 류원과 함께 사진을 찍었다. 두 사람의 싱그러운 미소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킨다.

임주은은 지난 27일 방송된 '함부로 애틋하게' 7회에서 정략 결혼을 약속한 임주환의 사랑을 얻고자 했다. 그러나, 이미 임주환의 마음속에 배수지(노을 역)가 있음을 알고 분노하는 임주은의 장면이 그려졌다.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이야기로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