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27 15:10

[HD+]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지진희 "20대 땐 편한 사랑, 지금은 고려사항 많아"

▲ 지진희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지진희가 맡은 캐릭터를 설명하면서 드라마에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27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1동 SBS에서 열린 주말특별기획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김희애, 지진희, 곽시양, 김슬기, 이수민, 스테파니 리 등이 참석했다. 

지진희는 “오늘도 부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길!”이라 외치는 5급 공무원 고상식 역을 맡았다.

이날 지진희는 고상식 역에 대해 "항상 선을 넘지 않는 캐릭턴데, 어떤 여인을 만나면서 선을 마구 넘게 된다. 다시 돌이키려 하지만 그러지 못한다. 하지만 그런 과정에서 끌리는 대로 사는 것도 매력적이란 걸 느끼게 되는 캐릭터"라고 설명했다.    

이어 지진희는 "20대 때는 자신만 생각하고 사랑하지 않나. 지금은 가족, 주변 환경 등 고려해야 할 것이 많으니, 어렸을 때 했던 사랑이 정말 편하게 했던 사랑이었다는 생각이 든다"며 "우리 드라마에서 이런 생각과 관련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니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끝에서 두 번째 사랑’은 정해진 원칙만 고집하는 남자와 예측 불가능함을 즐기는 여자의 중년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다. 사랑보다는 일이, 나보다는 자식이, 연애보다 건강이, 현재보다 노후가 우선이 돼 버린 어른들의 ‘웃기지만 슬픈’ 이야기를 선보인다. 오는 30일 오후 10시 첫 방송.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