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27 15:00

[HD+] ‘끝에서 두 번째 사랑’ 김희애 "사랑만이 아니라 인생에 포커스 맞춘 작품"

▲ 김희애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김희애가 '끝에서 두번째 사랑'의 촬영 고생담과 더불어 작품의 장점에 대해 전했다.

27일 오후 서울 양천구 목1동 SBS에서 열린 주말특별기획 ‘끝에서 두 번째 사랑’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김희애, 지진희, 곽시양, 김슬기, 이수민, 스테파니 리 등이 참석했다. 

이날 김희애는 "'미세스캅'에서 액션 연기를 해서 고생을 했는데, 이 작품은 로맨틱 코미디라서 쉽게 생각하고 들어갔다가 힘들게 촬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지진희 씨가 더 힘든 것 같더라. 육체적으로 고생을 많이 했다. 대단한 신들이 많아서 어려운 점이 있지만 촬영장 분위기가 좋아서 즐겁게 촬영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김희애는 또 "이 드라마가 사랑에만 포커스를 맞췄다면 큰 매력을 못 느꼈을 것 같은데, 인생을 살면서 놓치고 지나갔던 것들을 짚어주는 점이 참 좋았던 것 같다"며 작품의 장점을 설명했다.  

‘끝에서 두 번째 사랑’은 정해진 원칙만 고집하는 남자와 예측 불가능함을 즐기는 여자의 중년 로맨스를 그리는 드라마다. 사랑보다는 일이, 나보다는 자식이, 연애보다 건강이, 현재보다 노후가 우선이 돼 버린 어른들의 ‘웃기지만 슬픈’ 이야기를 선보인다. 오는 30일 오후 10시 첫 방송.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