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27 09:34

'닥터스' 박신혜의 직진 '고백-입맞춤-백허그' 3단콤보

▲ '닥터스' 캡처 ⓒSBS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하명희 극본, 오충환 연출) 박신혜가 김래원에게 솔직하게 다가섰다.

7월 26일 방송된 '닥터스' 12회에서는 지홍(김래원 분)에게 마음을 열고 솔직하게 다가서는 직진 혜정(박신혜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두식(이호재 분)을 잃고 상속 정리를 위해 떠난 지홍에게 차마 연락을 못한 연애고자 혜정은 3주 후에야 병원에서 지홍과 만나지만 선뜻 다가서지 못한다. 과거의 이야기를 나누다 만취한 인주(유다인 분)를 데려다주던 혜정은 윤도(윤균상 분)의 집에 있던 지홍과 뜻하지 않게 조우하고 고등학교 이후 처음으로 지홍의 집을 방문하게 된다.

혜정은 지홍에게 "슬픔을 위로 받아 본 적이 없어 슬픔을 위로해주는 방법을 몰랐다, 미안하다"고 전하고 지홍 역시 혜정에게 "보고 싶었다"고 말한다. 혜정은 지홍에게 "선생님 인생에 들어가고 싶다"며 "변하라고 해서 미안해요. 혼자 결정하고 선택하세요. 전 옆에 있을게요"라고 솔직하게 말하고 지홍 역시 혜정의 마음을 받아들인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고 인형 뽑기를 하던 지홍과 혜정은 마주보고 입 맞춘다.

한편 지홍과 혜정은 수지(한혜진 분)의 보호자 성수(조달환 분)가 실은 남편이 아니라 집착이 심해 혼자 혼인신고를 한 가해자라는 것을 알게 되고 경찰에 신고한다. 달아난 뒤 병실에 잠입해 "딴 사람에게 주느니 널 죽이겠다"며 수지의 목을 조르는 성수를 힘으로 제압한 혜정은 그에게 "이건 사랑이 아니라 폭력"이라고 외친다. 

'닥터스'는 8월 1일 월요일 밤 10시 13회가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