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27 09:17

'용감한 기자들3' 권상우-손태영 부부, 미공개 럽스타그램 사진 대방출

▲ 손태영, 권상우 (출처: 인스타그램)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권상우-손태영 부부가 ‘용감한 기자들3’를 위해 미공개 사진을 대방출 한다.
 
27일 방송하는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의 E채널 ‘용감한 기자들3’에서는 ‘간 큰 남자 vs 기 센 여자’를 주제로 기자들이 취재담 토크 배틀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진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촬영 현장에서 한 연예부 기자는 스타들의 SNS 럽스타그램에 대한 취재담을 풀어놓았다. 해당 기자는 공개연애 중인 스타와 비공개 연애로 둘만의 암호를 생성해 SNS를 즐기는 스타들에 대해 이야기 하던 중 “연예계 최고 럽스타그램”을 소개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자가 꼽은 최고의 럽스타그램 주인공은 한류스타 권상우-손태영 부부. 두 사람은 미공개 부부 사진을 부탁한 기자의 요청을 흔쾌히 받아들여 ‘용감한 기자들3’을 위해 여려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한 폭의 그림 같은 부부의 사진에 스튜디오 분위기는 뜨겁게 달아올랐다. 특히 김정민은 지나친 팬심으로 권상우와 딸 권리호 양의 사진을 보며 “누가 아빠고 누가 아기인지 모르겠다”는 무리수 발언으로 출연진의 원성을 샀다는 후문이다.
 
권상우-손태영 부부의 미공개 사진은 27일 수요일 밤 11시 방송하는 ‘용감한 기자들3’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