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박미혜 기자
  • 이슈뉴스
  • 입력 2012.03.15 18:03

세븐에듀, 3월 모의고사 무료해설강의 제공

 
[스타데일리뉴스=박미혜 기자] 온라인교육업체 세븐에듀(www.sevenedu.net)에서 서울특별시 교육청에서 주관한 고등학교 3학년 3월 모의고사(전국연합학력평가) 심층 분석 해설강의를 오는 16일부터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3월 모의고사 시험은 3월 14일 16개 시도 1941개 고교에서 58만7000여명의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치러졌다.

이번 시험은 고3 수업을 받지 않은 상태에서 겨울방학 동안 스스로 공부한 것에 대해 점검을 해볼 수 있는 시험이며, 자신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기회이기에 어느 시험보다 더욱 더 중요하다. 이에 수험생이라면 자신의 3월 모의고사 등급컷 성적을 바탕으로 원하는 대학의 등급컷, 지원가능 대학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하는 것이 필요하다.

화성인 VS 화성인에서 '공부의 신 화성인'으로 유명한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현재 나온 점수에 연연하기 보다는 나온 문제에 맞춰 자신의 취약한 부분은 체크하고, 수능 계획을 세워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는 초석으로 삼아야 할 것이다"고 말했다.

더불어 "3월 시험의 경우 직전 수능, 2012학년 대입수능의 출제경향을 많이 반영하는 경우가 많다"며 "기출문제를 살펴보고 유형을 파악한다면 2013년도 수능을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3월 모의고사 심층 분석 해설강의는 세븐에듀 회원뿐만 아니라 비회원까지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