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생활
  • 입력 2016.07.26 14:52

[HD] 신세계그룹 '스타필드 하남', '워너비 쇼핑공간 조성 계획'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신세계그룹은 9월초 오픈하는 ‘스타필드 하남’을 소개하는 티저 홈페이지를 7월 25일(월) 오픈하면서 신개념 쇼핑 테마파크의 구체화된 모습 알리기에 나섰다.

‘스타필드 하남’은 티저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처음으로 소비자들에게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아쿠아필드, 스포츠몬스터, 메가박스, 영풍문고, BMW MINI 등 8개 브랜드를 직접 소개하면서 동시에, 백화점 450여 개, 쇼핑몰 300여 개를 합친 총 750여 개 브랜드로 구성된 차별화된 컨텐츠 경쟁력을 바탕으로 도심의 복잡한 쇼핑공간이 아닌 쇼핑, 여가, 레저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쇼핑 테마파크의 청사진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스타필드 하남’에 매니아, 남성들이 선호하는 럭셔리 자동차, 모터사이클 등 새로운 형식의 컨텐츠를 입점시켜 그들만의 워너비 쇼핑공간을 확대, 조성한다는 계획이다.

▲ BMW MINI 시티 라운지 ⓒ신세계

BMW는 스타필드 하남에 리스본, 로마, 밀라노에 이어 아시아 최초로 BMW MINI 시티 라운지(BMW MINI City lounge)를 오픈한다.

특히 기존 시티 라운지는 BMW 혹은 MINI 단일브랜드 매장이었지만 스타필드 하남에 입점되는 시티라운지는 BMW와 MINI 두개의 브랜드가 통합된 최초의 매장으로, 한번의 방문으로 두개의 브랜드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할리데이비슨은 국내 쇼핑몰 최초로 스타필드 하남에 모터사이클을 비롯한 의류,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는 라이프스타일 매장을 오픈한다.

▲ 할리데이비슨 매장 ⓒ신세계

이번에 선보이는 할리데비이슨 매장은 ‘할리데이비슨 라이프스타일 부띠크’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모터사이클은 물론 다양한 의류, 악세서리 제품들을 판매하고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플래그십 매장이다.

매장 면적은 약 70평 규모로 전세계 할리데이비슨 라이프스타일 매장 중에서는 가장 큰 규모이며 국내 할리데이비슨 매장중에 유일하게 매장 디자인을 모두 미국 본사에서 진행한다.

신세계 프라퍼티 임영록 부사장은 “스타필드 하남은 쇼핑 테마파크라는 컨셉에 걸맞게 이전까지 체험해보지 못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는 흥미롭고 다양한컨텐츠로 가득 채울 것”이라며,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는,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대한민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오픈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