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25 08:42

'슈퍼맨' 1주년 맞은 대박이, '아기보살'이 '단호대박'으로

▲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틸컷 ⓒKBS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대박이가 일년 동안 쑥쑥 자라 아기보살에서 단호대박으로 성장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의 140회 ‘우아한 육아는 없다’에서는 이동국과 삼 남매 설아-수아-대박이 ‘슈퍼맨’ 출연 1주년을 기념하며 KBS 예능국 곳곳을 돌며 떡을 돌리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특히 일년 새 많이 성장해 감사한 마음을 나눌 줄 알게 된 삼 남매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이날 삼 남매는 감사한 마음을 담아 떡 포장에 열을 올렸다. 고사리 손을 이용해 자신들의 얼굴이 그려진 스티커를 붙이고, 보자기를 묶었다.

이 가운데 1년 동안 가장 많은 성장과 변화를 보여준 대박의 모습이 시선을 모았다. 작년 첫 방송 때까지만 해도 대박은 말도 아직 못하는 아기였다. 사고치는 비글 누나들의 뒤에서 그저 자신의 순서를 기다리며 눈물 한 번, 떼 쓰는 일 없는 온순하기 그지 없는 순하디 순한 아기보살이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빵을 먹고 감탄사를 내뱉던 대박은 이제 스스로 음식을 먹을 줄 알게 됐고, 뒤에서 자신의 순서만을 기다리던 대박은 이제 자신의 의견을 표현할 줄 알게 됐다. 특히 이제는 감사한 마음도 베풀 줄 아는 기특한 아기로 성장했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