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7.22 10:21

현아, 8월 1일 미니 5집 '어썸'으로 컴백

▲ 현아 '어썸' 앨범 커버 ⓒ큐브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가수 현아가 오는 1일 0시, 미니 5집음반 ‘어썸(A'wesome)’을 발표하고 약 1년만에 솔로 컴백에 돌입한다.
 
현아는 22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미니 5집 음반 ‘어썸’의 아트워크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22일 오전 공개된 아트워크는 그간 강렬했던 현아의 기존 이미지와 180도 달라진 반전을 이뤄 눈길을 끌고 있다. 달콤한 열대과일과 꽃, 새 음반 ‘어썸’의 로고를 일러스트로 옮겨내 여름의 싱그러움과 현아 특유의 에너지를 동시에 담아 내고 있는 것. 
 
1일 0시 공개되는 현아 미니 5집음반 ‘어썸’은 '에이토크(A TALK)', '에이플러스(A+)'에 이어 현아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A’ 시리즈 음반의 연장선. '놀랄만한' ‘경이로운’ 이라는 사전적 의미처럼 이번 신보는 ‘썸머퀸’ 현아의 내공을 증명할 음반으로 완성됐다.
 
이처럼 약 1년만에 진정한 '홀로서기'에 돌입할 현아는 곧 새 음반과 관련된 사전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이번 컴백활동에 대한 베일을 하나 둘 벗어 나갈 예정. 
 
현아는 현재 미니 5집 ‘어썸’의 막바지 음반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아 미니 5집음반 ‘어썸’은 오는 8월 1일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