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20 17:49

'걸스피릿' 성연, 데뷔 한 달 차 가창력 뽐내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발랄하고 통통 튀는 매력의 걸그룹 플레디스 걸즈(PLEDIS Girlz) 멤버 성연이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걸스피릿'에서 데뷔 한 달 차라고는 믿을 수 없는 기량을 뽐냈다. 
 
지난 19일 저녁 첫 방송 된 JTBC 새 예능 '걸스피릿'에 출연한 성연은 데뷔 한 달 차 그룹의 멤버라고는 믿을 수 없는 모습으로 대중을 사로잡았다.
 
이 날 방송에서 성연은 '걸스피릿' 출연자 중 가장 마지막 무대에 오르며 박정현의 '꿈에'라는 곡으로 대중들에게 공식적인 첫 무대를 선보였다. 깨끗하고 맑은 목소리로 시작된 무대에서 성연은 18살 소녀 감성으로 아름답게 곡을 소화하며 현장 속 리스너 판정단 100인과 오구루, 그리고 시청자들을 숨죽이게 했다.
 

▲ '걸스피릿' 방송캡처 ⓒJTBC

소녀 감성에 이어 성연은 18살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감정처리까지 보여주며 마지막 무대에 혜성처럼 등장, '걸스피릿' 출연자 중 다크호스라는 수식어가 붙으며 타 출연자들을 긴장하게 만들었다. 또한 무대가 끝난 뒤 구루로 출연하게 된 이지혜와 서인영에게 각각 "차세대 고음깡패가 등장했다", "닭살이 돋았다. 18살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감정처리를 보여줬다"라는 호평을 받으며 평균 데뷔 년차 약 3년차인 쟁쟁한 선배 가수들 사이 속 1차 투표 4위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한편, 플레디스 걸즈의 멤버 성연이 출연하는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걸스피릿'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5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