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20 08:39

'닥터스' 박신혜의 돌직구 "사랑해야 한다면 홍지홍 선생님"

▲ '닥터스' 캡처 ⓒSBS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하명희 극본, 오충환 연출) 박신혜가 당당하게 정면돌파했다.  

7월 19일 방송된 '닥터스' 10회 혜정(박신혜 분)은 아버지 두식(이호재 분)의 수술을 앞두고 괴로워하는 지홍(김래원 분)을 향해 뛰어가 그의 손을 잡고 걸으며 지홍을 위로한다. 서투르지만 진심이 담긴 혜정의 손을 잡은 지홍은 혜정에게 "너 오늘 진짜 잘했다, 나한테"라고 고마움을 전한다. 그리고 윤도(윤균상 분)와 약속했던 구내식당 점심식사를 함께하던 혜정은 자신에게 부딪혀오는 윤도에게 "남녀간의 사랑을 믿지 않는 자신이 꼭 사랑을 해야 한다면 그 한 사람은 홍지홍 선생님이 될 것"이라고 직설화법으로 전한다.

돌려 말하지 않고 윤도를 단칼에 거절한 단호박 유혜정의 면모가 빛난 부분. 한편 할머니 말순(김영애 분)의 죽음에 대한 진실을 찾아가던 혜정은 지홍 역시 수술을 기록한 김치현 과장과 만난 것을 알게 되고 지홍의 연구실을 찾아가 왜 스스로 해결하려던 숙제에 끼어드냐고 화를 낸다. 혜정의 숙제를 함께 해결해주고 싶다는 지홍에게 혜정은 그러는 선생님은 왜 걱정을 자신과 나누려 하지 않느냐고 되묻고 지홍은 걱정을 나누어 본 적이 없었다, 뭐든 혼자 선택하고 결정하는 것이 습관이 됐다고 말한다.

이에 혜정은 뭐든 함께 하자고 설득하면서 습관대로 하려고 하는 것은 민폐라며 자신은 민폐사랑은 안 한다고 선언한다. 지홍의 아픔을 이해하고 부드럽게 위로했지만 남자 대 여자로 시작을 앞둔 관계에 있어서는 서로 대등하고 싶어하는 혜정의 강인한 성격이 드러난 부분.

또한 혜정은 윤도를 도와 지홍의 아버지 두식의 수술을 무사히 마치지만 조직의 보스 공병두(이기우 분)가 선물로 두고 간 외제차를 서우(이성경 분)가 신고해 이로 인해 감사위원회에 회부되어 11회를 더욱 궁금하게 했다.

'닥터스'는 7월 25일 월요일 밤 10시 11회가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