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19 15:18

[HD+] ‘청춘시대’ 이태곤 감독 "한승연, 가무잡잡해서 코디로 착각"

▲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청춘시대' 이태곤 감독이 다섯 여배우를 칭찬했다. 

1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에서 열린 새 금토드라마 ‘청춘시대’ 제작발표회에는 이태곤 감독을 비롯해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류화영, 박혜수가 참석했다.

이날 이태곤 감독은 "한예리가 바로 윤진명인 것 같다. 한예리가 나에게 진지한 질문을 할 때, 이 배우가 중심에 대한 고민을 이미 하고 있다는 걸 느꼈다. 한승연은 가무잡잡해서 처음에 미팅을 할 때 코디인 줄 알았다. 하지만 같이 촬영을 해 보니 사랑스러운 매력이 많은 사람이더라"고 전했다.

이어 박은빈에 대해서는 "이 배우는 다소곳하다. 송지원과 박은빈은 대척점에 서 있는데도, 박은빈은 역할을 정말 훌륭하고 소화해주고 있다"고 설명했으며, 류화영에 대해선 "딱 강이나 같은 사람이다. 처음에 보자마자 저 사람이 강이나라고 생각했다. 류화영이 강이나와 어울리는 목소리도 가지고 있어서 좋았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박혜수를 언급하며 "이 배우가 유은재가 아닌 다른 배역을 어떻게 연기할 수 있을까 싶다. 유은재와 박혜수는 정말 똑같다. 나도 깜짝 놀랐다"고 설명했다. 

JTBC ‘청춘시대’는 셰어하우스에 사는 전혀 다른 매력의 여대생 다섯 명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오는 22일 첫 방송.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