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19 10:21

'닥터스' 이성경, ‘흑화’ 시작.. 짝사랑녀의 반란

▲ '닥터스' 스틸컷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배우 이성경의 ‘흑화’가 시작된 가운데, 차가워진 눈빛이 돋보이는 현장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성경은 그 동안 보여준 ‘서우’의 모습과 달리 더욱 강렬해진 헤어스타일과 진한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차가운 눈빛과 표정 또한 압권이다.
 
해당 사진은 지난 18일(월) 방송된 9화 현장 비하인드 컷으로, 사랑 고백을 거절하고 심지어는 자신의 가족까지 무시한 ‘정윤도(윤균상 분)’에 상처받은 후 ‘유혜정(박신혜 분)’에 더욱 악감정을 품게 된 ‘서우’의 감정 변화가 드러나 있다.
 
9화 방송에서 ‘서우’는 “막 살거야. 지금까지 착하게 살았는데 돌아온 건 뭐냐”며 심경의 변화를 드러냈고, 이후 ‘윤도’의 뺨을 거침없이 때리며 “우리 가족을 모욕하는 건 못 참아”라고 몰아붙인다. ‘혜정’과도 대화를 시도했지만 결국 “네가 날 거절한거야”라고 선을 그으며 냉정한 모습을 보였다.
 
‘닥터스’ 제작진은 “’서우’는 ‘혜정’을 질투하고 견제하는 역할이기도 하지만, 동시에 응원해주고 싶은 여리고 짠한 캐릭터”라면서 “앞으로 ‘서우’의 다양한 감정 변화는 물론, '서우'와 다른 인물들과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하는지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닥터스’는 매주 월,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