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7.19 09:52

[HD+] 여자친구, 라이브부터 재치입담까지.. ‘라디오 특화 걸그룹’

▲ 여자친구 ⓒ스타데일리뉴스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데뷔 1년 6개월 만에 첫 정규앨범 'LOL'을 통해 4연타 홈런을 날린 걸그룹 여자친구가 많은 라디오 프로그램에 잇따라 출연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실제 여자친구는 지난 11일 0시, 첫 정규앨범 'LOL'을 발표한 이후 첫 컴백무대로 KBS 쿨FM '박지윤의 가요광장'에 출연해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를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이후에도 여자친구는 여자친구는 12일 MBC FM4U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 13일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SBS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 14일 MBC FM4U '박지윤의 FM 데이트', 15일 KBS 쿨FM '슈퍼주니어의 키스더라디오', 17일 SBS 파워FM '박소현의 러브게임' 등 각 방송사의 간판 라디오 프로그램에 매일 출연하며 청취자들과 소통했다.

여자친구의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NAVILLERA)'는 좋아하는 사람과 진정한 사랑을 하고 싶은 소녀들의 마음을 예쁜 한글 가사로 담아낸 곡으로, 빠른 비트에도 아련한 가사가 귀를 사로잡는다.

여자친구는 오늘(19일) 생방송되는 SBS MTV '더 쇼'에 출연해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이후 밤 10시에는 MBC 표준FM '강타의 별이 빛나는 밤에'에 출연해 라디오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