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19 08:51

‘미운우리새끼’ 한혜진, 3년 만에 복귀 "한국에서 처가살이 중"

▲ '미운우리새끼' 스틸컷 ⓒSBS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결혼 3년 차가 된 ‘미운우리새끼’ MC 한혜진이 달달한 결혼생활을 공개할 예정이다.

SBS 새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다시쓰는 육아일기-미운우리새끼’(가제/ 기획 최영인/ 연출 곽승영/ 구성 육소영/ 이하 ‘미운우리새끼’) 측은 19일 “3년 만에 방송에 복귀하는 한혜진의 결혼 스토리라 공개된다”고 밝혔다.

평소 리얼리티 프로그램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김건모-김제동-허지웅의 생생한 일상이 공개되는 ‘미운우리새끼’는 다 큰 아들을 둔 엄마들이 세월을 뛰어넘어 다시 쓰는, 특별한 육아일기를 담았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한혜진은 결혼 후 3년 만에 방송에 복귀해 변함없는 미모를 과시했다. 그는 그동안 어떻게 지냈냐는 신동엽의 말에 “결혼하고, 임신하고, 출산하고 육아하다 보니까 3년이 그냥 가더라 구요~”라며 “저도 이제 10개월 된 시온이 엄마 한혜진입니다”라는 인사말로 방송에 복귀하는 반가움을 나타냈다. 

이어 한혜진은 “운동선수 부인하기가 만만치 않죠? 굉장히 힘든 일을 선택하셨어요”라는 서장훈의 말에 “힘들죠~”라며 긍정의 의사를 드러냈다. 또한 한혜진은 “힘들기 때문에 곧 나처럼 된다는 거예요?”라며 서장훈에게 짓궂은 장난을 치는 신동엽의 말에 황급히 손으로 X표를 그리기도.

이날 제동 맘은 한혜진을 가리키며 “(며느리는 한혜진처럼) 온화해야 되지~”라고 사심을 드러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그는 한국에서는 기성용과 친정에서 지내고 있다며 엄마들과 자연스럽게 처가살이에 대한 대화를 이어가는 등 MC로서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고 전해졌다.

‘미운우리새끼’는 오는 7월 20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