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6.07.18 18:16

비와이-씨잼-자이언티-지코-딘, '더몬스터 콘서트' 통해 '역대급' 공연 선보인다

▲ '더몬스터 콘서트' 주요 라인업 (킹앤아이컴퍼니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쇼미더머니5' 우승자 비와이를 비롯해 씨잼, 서출구, G2, 힙합계를 대표하는 뮤지션 지코, 자이언티, 딘 등이 '더 몬스터 콘서트'에 참여할 예정이다. 

힙합 괴물 래퍼들을 한 곳에 모은 '미친' 콘서트 '더 몬스터#1,2'가 오는 9월 24, 25일 양일간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오는 24일 개최되는 '더 몬스터#1(부제.브로맨스)'에서는 국내 최고의 힙합 아이콘 자이언티(Zion.T)를 시작으로 가장 핫 한 아티스트로 떠오른 래퍼이자 프로듀서 지코, 미국에서 먼저 데뷔해서 단숨에 실력을 인정받은 딘, 재치 있는 가사로 팬을 끌어 모으고 있는 던밀스(Don Mills), 국내 힙합씬에서 주목받는 MC넉살(Nucksal) 등이 참여했다. 

이어 25일 개최되는 '더 몬스터#2(부제.몬스터쇼)'에서는 '쇼미더머니5'가 낳은 래퍼들이 출연한다. '쇼미더머니5'의 최종우승자이며 독특한 발음, 뛰어난 가사 전달력과 종잡을 수 없는 호흡,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괴물' 비와이를 필두로 깔끔하면서도 거칠은 랩핑, 핫하게 떠오르는 섹시 스트릿 씨잼, 국내 힙합의 신성. 스트리트 힙합 프리스타일 서출구, R&B 신흥대세 베이빌론, 섬세한 감성을 보여주는 랩 스킬 레디, 언더그라운드의 실력파 래퍼 지투 등 '쇼미더머니5'에서 강력한 우승후보로 거론됐던 출연진들이 출연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