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6.07.16 08:49

[HD+] '완전체' 빅스, ‘다크+시크’ 세 번째 단독 콘서트 포스터 공개

▲ 빅스 세번째 단독 콘서트 ‘엘리시움’ 단체 포스터 ⓒ젤리피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빅스가 완전체로 돌아오는 세 번째 단독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젤리피쉬는 15일 오후 빅스의 공식 소셜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단독 콘서트 ‘VIXX LIVE FANTASIA ELYSIUM’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빅스는 블랙 슈트로 시크한 매력을 살렸으며, 카메라를 삼킬 듯 날카로운 눈빛과 무게감 있는 포즈로 독보적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그동안 선보였던 어둡고 강렬한 분위기를 한층 더 높여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빅스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타이틀 명인 ‘ELYSIUM(엘리시움)’은 선택된 자들만이 들어갈 수 있는 낙원을 의미한다. 지난 4월 연간 프로젝트 앨범 ‘Zelos’ 발매 이후 개별 활동에 집중해온 빅스는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완전체로 뭉치는 만큼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빅스의 연간 프로젝트인 ‘빅스 2016 CONCEPTION’의 두 번째 작업이자 곧 출시될 싱글 앨범 중 일부가 최초로 공개되는 자리인 만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포스터 이미지 속 다크한 매력으로 돌아온 빅스의 모습이 무대 위에서는 어떻게 펼쳐질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빅스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는 오는 8월 13일부터 14일까지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