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16 08:44

'언니들의 슬램덩크', 6주 연속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언니쓰는 성장의 아이콘'

▲ '언니들의 슬램덩크' 캡처 ⓒKBS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걸그룹 데뷔라는 꿈을 향해 달려온 ‘언니쓰’가 최종 목적지인 ‘뮤직뱅크’ 방송을 앞두고 마지막 점검에 들어갔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수도권 7.4%, 전국 6.6%를 기록, 무려 6주 연속 동시간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6멤버들의 땀과 눈물에 시청자들이 응답한 것.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연출 박인석) 15회에서는 ‘뮤직뱅크’ 방송을 앞두고 노력하는 언니쓰의 모습이 공개됐다. 
 
가사를 잊고, 안무 외우는 것도 힘들어 하던 ‘언니쓰’의 실력은 어느새 일취월장 했다. 당장 데뷔해도 될 정도로 완벽한 춤과 노래 실력으로 박진영을 웃게 했다. ‘언니쓰’는 방송 이틀 전날 연습실에 모여 마지막 점검을 했다. 매의 눈으로 지켜보던 박진영은 “진짜 야물딱지게 잘한다”며 극찬을 퍼부었다.
 
음원도 대박이 났다. ‘뮤직뱅크’ 방송 전날 밤 12시에 공개된 음원도 1위를 하며, ‘언니쓰’에 용기를 심어줬다. 음원은 공개되자마자 2위에 오르더니, 1시간 뒤 1위로 올라선 뒤 다음날 ‘뮤직뱅크’ 방송날까지 줄곧 1위 자리를 지켰다. 홍진경은 새벽 4시에 컴퓨터로 음원을 확인한 뒤, 놀라운 순위에 오열하고 말았다.
 
생방송 당일 ‘뮤직뱅크’가 열리는 KBS 공개홀에 모인 멤버들은 힘차게 운명의 디데이를 시작했다. 긴장된다면서도, 출근길 팬들한테 일일이 인사를 건네기도 했다. 그간 흘린 눈물과 땀만큼 걸그룹 데뷔는 성공이었을까. 다음주 '언니쓰 데뷔'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방송, 문화계 6인의 멤버들이 꿈에 투자하는 계모임 '꿈계'에 가입하면서 펼치는 꿈 도전기. 매주 금요일 밤 11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