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생활
  • 입력 2016.07.15 21:08

[HD+]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 오픈 기념 에릭남 팬사인회 개최

▲ 에릭남 ⓒCJ푸드빌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이 오픈을 기념해 15일 신곡 '못참겠어'를 발표한 가수 에릭남을 초청해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어반 힐링 스페이스’라는 콘셉트로 도심 속에서 삶의 여유와 감성을 즐길 수 있는 공간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은, 약 600평 규모로 계절밥상, 빕스 마이픽(VIPS MY PICK), 비비고, 제일제면소, 차이나팩토리 익스프레스, 방콕9 등 총 7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다.
 
또한 70년 전통의 음향 전문 브랜드 온쿄(ONKYO)의 하드웨어를 전시한 별도의 공간에서 엠넷닷컴(Mnet.com)의 음악 큐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힐링 테마 음악 경험을 제공한다.
 

▲ 에릭남 ⓒCJ푸드빌

'힐링'을 테마로 진행된 이번 사인회는 CJ푸드월드 코엑스몰점의 오픈을 알리고, 온쿄 브랜드의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힐링 보이스 에릭남과 함께 고객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가기 위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CJ ONE 페이스북 사전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고객 50명에게 에릭남의 사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
 
CJ푸드월드 관계자는 "’어반 힐링 스페이스’에 가장 잘 어울리는 에릭남과의 만남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복합외식공간의 트렌드 세터인 CJ푸드월드에서 다양한 문화 이벤트로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