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공연
  • 입력 2016.07.14 18:35

힙합컬쳐 페스티벌 ‘엔비에이버저비트 2016’ 개최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오는 8월 6일(토) KBS아레나(구 88체육관)에서 힙합공연, 농구, 비보이퍼포먼스 등 스트릿문화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힙합 컬쳐 페스티벌 ‘NBA BUZZER BEAT 2016’ (이하엔비에이버저비트 2016)이 개최된다.

‘엔비에이버저비트2016’은 멀티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NBA(엠케이트랜드 대표 김상택, 김문환)가 후원하고 국내 힙합 공연(‘랩비트쇼’ 등) 기획사 CULTURE THINK(컬쳐띵크 대표 김진겸)가 매년 여름 주최하는문화 행사로 스트릿 문화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힙합 컬처 페스티벌이다.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가 모이는 힙합 공연을 비롯해 농구 프리스타일퍼포먼스, 비보이크루퍼포먼스 등 다양한 스트릿 문화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다.

▲ 힙합컬쳐 페스티벌 '엔비에이버저비트 2016' 포스터

올해 공연에는 국내 최정상 힙합 뮤지션인자이언티(Zion.T), 오케이션(Okasian), 기리보이(Giriboy), 한해(Hanhae), 산체스(Sanchez), 마이크로닷(Microdot), ADV크루의 서출구(xitsuh), 올티(Olltii), 루피(Lupi), 제이제이케이(JJK)를 비롯해 최근 Mnet ‘쇼미더머니5(Show Me The Money 5)’에서 결승에 올라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는 씨잼(C Jamm)과 슈퍼비(Superbee)까지 대세 힙합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눈과 귀를 사로잡는 화려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음악을 뛰어넘어 컬쳐스트리트를 지향하고 있는 크루 DEADEND의 DJ CONAN의 퍼포먼스, 비보이크루MASSA의 스트릿 댄스 공연과국내 대표 농구 프리스타일 팀 앵클브레이커즈(Ankle BreakerZ)의 현란한 퍼포먼스 등 페스티벌의 열기를 더할 다양한 무대가 준비된다.

예매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오는 14일부터 예매 가능 하며 전석(자유석) 49,000원에 판매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