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문지훈 기자
  • 음악
  • 입력 2016.07.14 15:49

브랜뉴뮤직, 산이-한해-피타입 등 래퍼 라인 총 출동한 단체곡 오는 25일 공개

▲ 브랜뉴뮤직 단체사진 ⓒ브랜뉴뮤직

[스타데일리뉴스=문지훈 기자] 대한민국 대표 흑인음악 레이블인 브랜뉴뮤직의 대세 래퍼들이 뭉쳐 단체 싸이퍼 음원을 발매한다.

14일 브랜뉴뮤직은 “오는 25일 자정, 산이, 한해, MC그리, 키디비, 피타입, 이루펀트(마이노스&키비), 칸토, DJ쥬스 등 브랜뉴뮤직의 힙합 아티스트 9인이 모여 ‘RESPECT THE NAME’이라는 제목의 싸이퍼 음원을 공개 할 예정이다”라고 밝히며, “신곡 ‘RESPECT THE NAME’은 강렬한 느낌의 힙합 트랙으로 오늘 오후를 시작으로 발매전까지 싸이퍼에 참여한 아티스트들 개개인의 음원 티저와 화보 컷이 데일리로 공개하며 이번 싸이퍼에 대한 정보를 조금씩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힙합팬들의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해마다 연말에 소속 아티스트들이 모여 패밀리 프로젝트 싱글을 발매해 온 브랜뉴뮤직이 연말이 아닌 시기에 또 다른 패밀리 프로젝트 싱글을 선보이는 것은 이례적이다. 한국 힙합의 명가로 불리는 브랜뉴뮤직에서 기습적으로 공개하는 이번 싸이퍼에서 과연 참여 아티스트 개개인이 어떤 이야기들을 담아냈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브랜뉴뮤직의 단체 싸이퍼 신곡 ‘RESPECT THE NAME’은 25일 자정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