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14 11:08

이다해, 中 '나의여신,나의어머니' 현장에 팬들의 특별한 서포트

▲ 이다해 ⓒ제이에스픽쳐스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이다해가 중국활동 근황을 알렸다.

현재 중국드라마 ‘나의 여신 나의 어머니’ 촬영 중인 이다해는 지난 9일 본인의 웨이보를 통해 몇 장의 사진을 게재, 촬영 현장에 방문한 해외 팬들과 함께한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이다해의 드라마 촬영을 응원하기 위해 찾은 팬들이 직접 준비한 특별한 간식테이블과 배우의 모습을 담은 아기자기한 소품과 선물들을 통해 이다해를 향한 팬들의 정성과 애정을 엿볼 수 있다.

이에 이다해는 팬클럽을 언급하며 덕분에 힘내서 촬영할 수 있었다는 감사의 메시지를 전해 오랜시간 자신을 지지하고 응원해주는 팬들에 대한 무한한 감동을 표했다. 이다해의 남다른 팬사랑과 동시에 이다해와 팬들 사이의 끈끈한 우정이 고스란히 전해져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팬들의 서포트가 진행된 당시 현장에서도 이다해가 팬들 한명 한명에 웃으며 감사인사를 전하고 함께 사진을 찍어주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가며 현장을 한층 훈훈하게 꽃피웠다는 후문이다.

이다해는 중국 후난위성TV 방영 예정인 드라마 ‘나의 여신 나의 어머니’에서 미모와 능력을 모두 갖춘 완벽한 커리어우먼으로 분해 우연히 만나 사랑에 빠진 중국남자와의 결혼생활과 이후 전개되는 중국 시어머니와의 고부갈등을 그려낼 예정.

한편, 이다해는 예정된 중국 일정을 소화하는 대로 조만간 국내 작품을 통해 활동을 재개할 계획이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