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음악
  • 입력 2016.07.14 10:19

빅스 라비, 'DamnRa' 무대 씹어먹는 '강렬 비트'

▲ DamnRa ⓒ젤리피쉬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빅스 라비의 신곡 ‘DamnRa(댐라)’의 음원이 공개됐다.

젤리박스의 두 번째 프로젝트 곡 라비의 ‘DamnRa’가 14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라비는 이번 신곡 ‘DamnRa’에서 작사, 작곡, 프로듀싱까지 맡으며 직접 참여해 아티스트로서 더욱 진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신곡 ‘DamnRa’는 묵직한 베이스 위에 얹힌 트랩 비트가 인상적인 곡으로, 인기 DJ 듀오 쌤앤스팩과 공동 작업을 통해 EDM 소스들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또한 라비를 향한 환호성을 뜻하는 ‘DamnRa’는 뮤지션으로서 갈고 닦아 나아가겠다는 강한 다짐을 담고 있어 인상적이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스트리트 댄서들과 작업한 퍼포먼스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은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돼 퍼포먼스에 집중해 구성됐으며, 독특한 색감과 세련된 영상미로 곡의 매력을 한층 배가시키고 있다. 라비는 비디오 제작과 안무 등에도 직접 참여해 프로듀서로서 역량을 발휘했다.

젤리박스는 지난 6월 발매한 첫 번째 프로젝트 곡 박윤하, 유승우가 참여한 감성 시즌송 ‘여름밤 피크닉’으로 포크적인 색채가 가미된 미디엄 팝을 선보인 데 이어 두 번째 프로젝트 곡 ‘DamnRa’에서는 묵직한 비트를 통해 파격적이면서도 신선한 도전으로 반전 변신에 성공했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젤리박스 두 번째 프로젝트 곡 라비의 ‘DamnRa’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