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14 09:05

신수지, ‘더바디쇼’ 시즌4 합류 '국가대표 몸매 비결 전수'

▲ 신수지 ⓒ엔엑스티 인터내셔널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신수지가 온스타일 ‘더 바디쇼’ 시즌4에 출연한다.

신수지 소속사 엔엑스티 인터내셔널은 “신수지가 오는 8월 방송 예정인 온스타일 ‘더 바디쇼’ 시즌4의 출연자로 합류한다”고 14일 밝혔다.

배우 채정안, 이미도, 가수 스테파니, 개그우먼 이세영이 4MC로 확정된 ‘더 바디쇼’ 시즌4에서는 더욱 리얼하고 더욱 트렌디한 바디 팁을 전한다. 수많은 운동법이 쏟아지는 현실 속에서 시청자들이 자신의 바디 상태와 니즈에 꼭 맞는 솔루션을 찾아갈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특히 예능적인 요소를 가미해 MC들이 직접 밖으로 나가 운동을 체험하며 예능감을 발산, 시청자들의 볼거리를 더할 계획이다.

신수지는 헬스 트레이너 정아름, 김보미, 모델 이린과 함께 ‘바디 어벤저스 군단’에 합류, 올 여름 탄력 있고 날씬한 몸매를 만들기 위한 비법을 전수한다. 특히 리듬체조 국가대표 시절부터 다져온 유연성과 탄탄한 몸매로 많은 여성의 ‘워너비 라인’을 지닌 신수지는 이번 방송을 통해 자신만의 ‘바디 팁’을 선보인다.

‘더 바디쇼’ 시즌 4에 합류한 신수지는 “많은 시청자 여러분들께 몸매 만들기의 재미를 느껴드리겠다”며 “건강 전도사로서 출연자들과 재미있게 소통하고 즐겁게 운동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스포테이너 신수지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신수지는 JTBC 골프 ‘신수지, 천이슬의 스윙스윙(Swing Swing)’에 출연하고 있으며 스크린 골프 브랜드 ‘지스윙’ 홍보모델과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 홍보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온스타일 ‘더 바디쇼’ 시즌4는 오는 8월 11일(목)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