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12 18:40

[HD] ‘청춘시대’ 한예리-한승연-박은빈-류화영-박혜수, ‘눕방’ 포스터 공개

▲ 청춘시대 포스터 ⓒ드림이앤엠, 드라마하우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여대생 밀착 동거담 JTBC '청춘시대'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류화영, 박혜수의 비주얼이 돋보이는 캐릭터 압축 ‘눕방’ 포스터가 공개됐다. 

‘마녀보감’ 후속으로 방송되는 JTBC ‘청춘시대’(극본 박연선, 연출 이태곤, 제작 드림이앤엠, 드라마하우스)에서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류화영, 박혜수. 싱크로율을 언급하는 게 무의미할 정도로 극에 완전히 스며들었다는 이들은 공개된 포스터 속에서도 캐릭터의 특징을 유추해볼 수 있는 아이템과 완벽히 압축된 모습으로 얼마 남지 않은 첫 방송에 기대를 더하고 있다. 특히 이러한 캐릭터를 자연스럽게 누워서 표현함으로써 함께 사는 하우스메이트의 이야기라는 점을 부각시켰다.

캐릭터의 취향을 엿볼 수 있는 의상을 입고 본격적인 촬영에 들어간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류화영, 박혜수. 외모도, 성격도 모두 다른 만큼 제각각 다른 표정과 포즈가 필요한 쉽지 않은 촬영이었지만, 이미 12부까지 탈고된 대본을 읽고 완벽히 캐릭터 분석을 마친 이들은 현장의 분위기를 주도했다는 후문이다. 

주변에 놓인 소품을 활용해 캐릭터에 꼭 맞는 자연스러운 표정과 포즈를 선보이기도 하고, 박은빈은 옆에 나란히 누운 극 중 룸메이트 한승연을 보며 “오늘 여기 베드신이에요? 우리 장르 바뀐 거 아니죠?”라는 귀여운 농담까지 던졌다고. 그만큼 다섯 배우들의 자연스러운 하메의 케미가 돋보였던 촬영 현장이었다.  

‘청춘시대’ 관계자는 “다른 하우스 메이트와 겹치지 않는 자신만의 특성을 표정과 포즈로만 나타내야 했기 때문에 포스터 촬영에 어려움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류화영, 박혜수가 세심하게 준비를 해왔다. 각자 자신 있게 캐릭터를 표현해준 덕분에 예쁜 작업물이 나온 것 같다”며 “첫 방송까지 얼마 남지 않은 여대생 밀착 동거담 ‘청춘시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청춘시대’는 외모부터 남자 취향, 연애스타일까지 모두 다른 5명의 매력적인 여대생이 셰어하우스에 모여 살며 벌어지는 유쾌하고 발랄한 여대생 밀착 동거드라마다. ‘연애시대’ 박연선 작가가 집필을, ‘사랑하는 은동아’의 이태곤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JTBC 금토 드라마로 오는 7월 22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