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12 08:52

'닥터스' 사랑에 서툰 박신혜-다가서는 김래원

▲ '닥터스' 캡처 ⓒSBS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SBS 월화드라마 '닥터스'(하명희 극본, 오충환 연출) 박신혜가 어린 시절 트라우마로 인해 사랑에 대한 두려움을 갖고 있음이 드러났다.

7월 11일 방송된 '닥터스' 7회에서는 빗 속에서 지홍(김래원 분)의 갑작스런 입맞춤에 피해야한다고 되뇌이는 혜정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혜정은 지홍의 입맞춤에 놀라 뒷걸음쳐 달아난다. 그리고 이어진 '난 엄마처럼 남잘 사랑해 죽는 일은 하지 않을 것이다'라는 혜정의 독백은 혜정이 어머니의 죽음으로 사랑에 대한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음을 암시했다.

지홍은 입맞춤에 달아나버리는 혜정에게 놀라지만 혜정의 두려움을 눈치 채고 이내 달려가 "넌 움직이지 마. 내가 갈거야"라고 말하고 "사랑은 먼저 안 사람이 움직이는거야. 모르는 사람은 알 때까지 움직이지 마"라고 이야기한다. 붕괴된 가정에서 성장해 성큼 다가온 사랑에 설레기보다 두려움이 앞선 혜정과 그런 혜정의 마음까지도 이해하고 감싸안은 지홍의 모습에 시청자들도 함께 숨을 죽인 장면.

한편 7회 마지막 장면에서는 혜정이 오랜만에 조우한 고교시절의 친구 수철(지수 분)을 만나 혜정은 차로, 수철은 바이크로 함께 병원을 향하던 중 수철이 사고를 당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닥터스’는 7월 12일 화요일 밤 10시 8회가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