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천설화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11 09:51

‘미녀 공심이’ 남궁민 온주완, 김병옥 죗값 받기 프로젝트 시작

▲ 미녀 공심이 ⓒSBS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미녀 공심이’ 남궁민, 온주완이 다시 뭉쳤다.

지난 10일 방송된 SBS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미녀 공심이’에서는 마침내 모든 진실을 밝히기로 결심한 석준수(온주완)와 그의 손을 잡은 안단태(남궁민)가 유괴범 염태철(김병옥)을 궁지로 몰아가는,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합동 작전이 펼쳐졌다.

준표 유괴사건에 외삼촌 염태철 뿐만 아니라, 엄마 염태희(견미리)가 관련된 것을 알고 진실을 덮어두려 했던 준수. 하지만 “외삼촌이 안단태씨 아버지를 해치려 했다는 것을 알고 생각이 바뀌었다”는 준수는 “여기서 멈춰야겠다고 생각했다”며 남몰래 단태와 만나 염태철이 저지른 악행의 증거를 찾기 위해 작전을 세웠다.

“지금까지 일어난 모든 일 전부 감추고 숨길게요”라며 태철을 안심시킨 준수 덕분에 단태는 적극적으로 움직일 수 있었다. 태철을 찾아 유괴 당시 준표의 옷을 갖고 있으니, 유전자 검사를 의뢰하겠다며 당당하게 그의 칫솔을 들고 나왔다. 준수에게는 미리 만들어둔 준표의 가짜 옷을 건네 태철이 완벽히 그를 믿게끔 했다.

이후 진짜 준표의 옷을 태철에게 보낸 단태는 아버지와 닮은 분을 섭외, 새로운 병원에 누워있게 했다. 그리고 준수는 진짜 준표의 옷에 판단력을 상실한 태철에게 전화를 걸어 “안단태 아버지가 의식이 돌아왔어요”라며 새로운 병원으로 불러들였다. 그가 자신들의 함정에 걸리길 바라면서 말이다. 과연 단태와 어머니를 지키려 했던 마음까지 접고 진실 추적에 뛰어든 준수의 합동 작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

한편 공심(민아)은 단태가 말하기 전, 그가 남회장(정혜선)의 손자라는 것을 알고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종영까지 단 2회를 남겨두고 진실을 향한 마지막 스퍼트를 시작한 단태, 준수와 직진 로맨스에 망설임이 생긴 공심. 과연 이들을 기다리고 있는 엔딩은 무엇일까.

한편, SBS ‘미녀 공심이’는 오는 16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