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윤수정 기자
  • 음악
  • 입력 2016.07.10 09:34

빅스 라비, ‘DamnRa’ 가사 스포 “항상 이 자리에”

▲ DamnRa ⓒ젤리피쉬

[스타데일리뉴스=윤수정 기자] 빅스 라비의 신곡 ‘DamnRa(댐라)’의 일부 가사를 담은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젤리피쉬는 10일 0시 젤리박스의 두 번째 프로젝트 곡 ‘DamnRa–Ravi(feat. SAM&SP3CK)’의 가사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전체 가사 중 일부가 적힌 것으로 모노톤 재킷 위에 거침없는 필체로 강렬한 메시지를 담아 앞으로 공개될 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가사 티저 이미지에는 번진 잉크 자국 위로 손 글씨를 얹은 듯한 아날로그 같은 느낌을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듬직한 자태 나무와 같네/항상 이 자리에서/한 평생 뿌리 깊게/나 같은 실수는 반복하지 않아/난 달라져 가기에 완벽하다고’라는 비유적인 표현과 의미심장한 문구가 담겨 있어 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일부 가사는 이 곡에 참여한 라비가 자신의 길을 갈고 닦아 나가겠다는 강한 의지와 확고한 신념을 담은 부분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특히 가사 ‘항상 이 자리에서’ 문구는 매년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준 라비가 음악을 향한 변함없는 열정과 뮤지션으로서의 뚝심을 유지하려는 다짐으로 풀이돼 곡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라비는 빅스의 유닛인 VIXX LR의 첫 번째 앨범 ‘Beautiful Liar’와 이름을 내건 첫 번째 믹스테이프 ‘R.EBIRTH’를 통해 래퍼와 프로듀서로서 큰 역량을 뽐내며 자신만의 색깔을 드러낸 바 있어 ‘DamnRa’ 변신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라비가 참여한 젤리박스의 두 번째 프로젝트 곡 ‘DamnRa’는 오는 14일 공개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