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자명 황규준 기자
  • 방송
  • 입력 2016.07.10 09:16

‘굿와이프’ 전도연, 다채로운 감정연기 '시청자 끌어당기다'

▲ 굿와이프 ⓒtvN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굿와이프' 전도연이 흡입력 강한 연기로 시청자들을 끌어당겼다.

지난 9일 방송 된 tvN 금토 드라마 ‘굿와이프’ 2회에서는 15년 만에 변호사로 복귀한 김혜경(전도연)이 살인사건에 이어 성폭행 사건을 맡아 해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남편의 부정부패로 인해 평범한 가정주부에서 한 순간에 가정의 생계를 책임지기 위해 변호사로 복귀해 강인한 모습을 보이던 김혜경이 아들의 말 한 마디에 끝끝내 참아 왔던 눈물을 터뜨렸다.

전도연은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의뢰인 이은주(엄현경)에게 처음에는 무한 신뢰를 보냈지만 점차 드러나는 그녀의 과거들로 인해 믿음이 흔들리기 시작했다. 그러던 중 증인 확보를 위해 찾아간 술집에서 남편 이태준(유지태)의 스캔들 속 여자의 사진을 발견하자 휘몰아치는 감정을 숨기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결국 참지 못하고 술집 마담에게 이태준이 다른 여성도 찾았느냐고 묻는 그녀는 그 순간만큼은 평범한 아내 김혜경의 모습을 드러냈다.

또한 남편 이태준에게는 격한 감정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냈다. 김혜경은 자연스럽게 자신의 의뢰인인 이은주의 이름을 부르는 남편의 모습에 참아왔던 화를 폭발시켰고 처음으로 그를 향해 서늘한 눈빛을 드러냈다. 변호사로서 의뢰인을 위해 일하고 있지만 어쩌면 남편과 의뢰인 두 사람의 사이가 내가 모르는 또 다른 관계로 엮여있을지도 모른다는 두려움과 의심을 오가는 혼돈에 빠진 전도연의 감정 연기는 시청자들에게 전율을 선사했다.

한편, tvN ‘굿와이프’는 매주 금, 토요일 저녁 8시30분에 방송된다.

모바일에서 기사보기